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5 15:50:38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경남 밀양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밀양시지회가 주관하는 ‘제6회 밀양실버가요제’가 지난달30일 밀양역 광장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가요제는 어르신들의 노래경연대회와 초대가수의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여 어르신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흥겨운 화합의 한마당이 됐다.

이날 예심을 통과한 개인 7명, 팀 5팀 총 12팀이 본선대회에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쳐 10팀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참가한 모든 팀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화합을 도모해 실버가요제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를 관람한 한 시민은 “밀양에 이렇게 숨은 노래 장인들이 많은지 오늘 처음 알게 됐다”면서, “실버가요제가 어르신들만의 축제가 아니라 지역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됐던 것 같아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3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