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7 10:50:18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박일호 밀양시장(경남양궁협회장)은 지난 5일 오는 20일부터 7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추석 연휴도 반납한 채 훈련에 임하고 있는 경남 양궁선수들과 밀양시청 배드민턴 선수들을 방문 격려했다.

사진제공/밀양시

박 시장은 밀양종합운동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경남 양궁선수들과 지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배드민턴 경기장을 방문해 시청 배드민턴 선수들에게도 밀양을 널리 알리고 좋은 성적을 거둬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3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