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8 10:48:32
기사수정

사진제공/하동군

[이성복 기자]경남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회장 김정엽)는 18일 오전 10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자매결연 협의회인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회장 윤진욱)와 정기 교류행사를 가졌다.

아동위원협의회 교류행사는 양 시.군 아동.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 협의회 활성화를 도모키 위해 지난 2003년부터 격년제로 열리고 있다.

양 시.군 아동위원 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각종 시책을 교류하고, 아동위원 역량강화를 위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한 뒤 북천 레일바이크를 체험했다.

윤상기 군수는 “미래 꿈나무인 아동.청소년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고 소외된 아이가 없도록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늘 봉사하려는 마음가짐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선도자 역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김정엽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 회장은 “이번 교류행사를 통해 아동을 위한 양 시.군 위원의 열정적이고 따듯한 마음의 정을 새삼 느끼게 된다”면서, “앞으로도 뜻깊은 자리를 계속 이어가자”고 덧붙였다.

윤진욱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 회장은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의 따뜻한 환대와 아동이 체험할 수 있는 레일바이크, 이병주문학관 등 다양한 체험장소가 있어 김해시 아동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3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