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9 19:54:13
  • 수정 2018-01-18 19:45:20
기사수정

[윤병준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올림픽 TOP 파트너와 국내 후원사, 국제올림픽위원회, 조직위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후원사들의 효과적인 올림픽 마케팅을 지원하고 대회 붐 조성을 위한 것으로, 입장권과 등록, 수송 등 호스피탈리티 정보와 성화봉송, 문화행사, 라이브사이트 등 운영정보, 후원사 브랜드 보호 정책, 패럴림픽 전환기 계획 등의 내용을 공유했고, 19일에는 대회 경기장과 시설 투어를 진행했다.

엄찬왕 조직위 마케팅국장은 “평창올림픽 경기장과 대회 관련 시설 대부분 건설이 완료됐고, 조직위는 선수와 경기,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수송, 숙박, 식음료 등의 마무리 준비와 붐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국내외 후원사들도 적극적으로 올림픽 마케팅에 나서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4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