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07 12:41:39
기사수정

광양시농업기술센터는 농업인 및 평소 농산물 가공에 관심 있는 농업인 및 희망자 30명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9일, 12월 6일 2회에 걸쳐 “농산물가공반(와인)”교육을 실시한다.

시는 그 동안 읍면별로 간편식 매실와인 만들기 순회교육을 실시해 왔으며, 반응이 좋아 와인 전문가 정제민(와인킷코리아 대표) 대표를 초빙해 교육한다.

이번 교육은 와인 양조의 기초이론부터 와인매너와 중간처리, 농민주류 제조면허 취득절차까지 이론 및 실습 교육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실습교육은 본인들이 담근 매실청을 가지고 직접 와인을 만드는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와인을 만든다.
한편, 참가 희망자는 기술보급과 생활자원팀(797-3556)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gwangyang.go.kr/jares/) 공지사항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