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30 17:04:40
기사수정

사진제공/연천군의회

[임영애 기자]경기도 연천군 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는 30일 연천군의회 대회의실에서 의장 등 의원 7명과 연천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실) 회원과 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여성단체협의회 발전방안과 여성단체 활동에 따른 건의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교환했다.

이종만 의장은 “지역발전과 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해 봉사하는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가 더 발전하기를 바라고 여성이 행복한 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연천군의회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4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