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30 19:39:24
기사수정

사진제공/양산시

[원신희 기자]경남 양산시 덕계동(동장 이국성)은 30일 덕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17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덕계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덕계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를 비롯해 7개 사회단체회원 70여명이 참여했다. 지난 28일부터 3일간 600포기의 배추를 뽑아 절이고 씻기, 김장배부까지 덕계동 사회단체가 합동으로 참여해 ‘함께하는 나눔의 기쁨’을 되새기는 행사가 됐다.

특히 양산시 행복나눔차인회 봉사자 4명의 차나눔활동과 라이브 공연까지 곁들여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김장은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등 저소득층 200여 세대와 관내 경로당에 전달돼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국성 덕계동장은 “각종 사회단체가 합심해 정성껏 담아낸 김장김치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뿌듯하고 이러한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5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