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17 16:36:45
기사수정

하남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본부장 전희재) 는 지난 17일 시청 상황실에서 ‘아름다운 하남만들기’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로 인해 업무협의회로 탄생하는 협의체가 하남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화합으로 하남시와 경주사업본부의 상생 기반을 마련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협의회는 부시장과 경정운영단장이 공동으로 회장직을 수행하며 하남시와 경주사업본부의 발전을 위한 공동과제를 발굴하고 각종 현안사항에 대한 정보 등을 교환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