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14 07:26:42
기사수정

사진제공/나주시

[정기복 기자]전남 나주시임업후계자협회(회장 승장호) 회원 20여명은 가을철 산불조심기간을 맞아, 지난 7일 금성산 일원서 산불예방 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이날 금성산, 가야산 등산로 입구에서 등산객을 상대로 산불예방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홍보 깃발 50점을 산불 취약지 곳곳에 설치했다.

승장호 회장은 “산불로부터 숲을 보호하고, 맑고 푸르른 산을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협회는 올해 식목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알리기 위해 내 나무 갖기 일환인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를 비롯해, 나주시 2청사 주민쉼터 조성을 위한 그늘목 기증(느티나무), 혁신도시 완충녹지 풀베기 4회, 산지정화 등 쾌적한 녹지 환경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