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21 13:37:16
기사수정

광양시는 지난 11월 18일 광양읍사무소에서 모범음식점 업주 및 특화거리 업주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유선 한국외식메뉴개발 연구소장을 초청하여 외식소비 트랜드와 메뉴개발에 대한 강의를 실시했다.
교육내용은 국내 외식산업의 동향과 매출증대를 위한 메뉴계획, 메뉴개발전략 등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여 업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교육 전 음식업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남도좋은식단 실천을 다짐하는 자율 실천 결의대회도 개최하였다.
광양시보건소장은 “음식업주들이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친절서비스를 향상시키면 관광객이 늘어나고 지역경제도 활성화된다.”라며 “다시 찾고 싶은 고장, 활기찬 도시를 만드는데 서로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