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30 14:47:07
기사수정

사진제공/속초시

[이해승 기자]생모리츠아파트 관리사무소(소장 이호관).동대표(회장 송만선) 일동은 지난 29일 청호동주민센터를 찾아 청호동 내에 어려운 다문화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50만원을 후원 기탁했다.

이 기탁금은 관내 다문화가정이자 한부모가정인 대상자의 사연을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생모리츠아파트 관리사무소 직원들과 동대표일동이 “혼자 아이를 키우는 대상자 가구의 분유값이라도 보태어 타국에서의 육아의 고달픔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