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계양구 [김형순 기자]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무술년 새해 첫날 나라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장기동 3.1만세운동 기념탑에서 새해맞이 참배를 실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박형우 구청장을 비롯한 구청 간부공무원 및 구의원, 보훈단체지회장, 주요 사회단체장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배 후 덕담을 나누면서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