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4 22:50:30
기사수정

사진제공/충남도

[전주혁 기자]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3일 15개 시.군 시장.군수와 신년인사를 갖고, 올 한 해에도 충남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도청과 각 시.군청 영상회의실에서 화상으로 진행된 이날 신년인사에서 안 지사와 각 시장.군수는 신년 덕담을 나누면서 도정과 시.군정에 대한 계획과 각오를 밝혔다.

안 지사는 이 자리에서 “2018년에도 충남이 더욱 전진하는 한 해를 만들고, 도정이 힘차게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지난해 각 시장.군수의 노력으로 사회간접자본을 비롯해 각종 국가예산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 지사는 이어 “올해 재정 투자가 효과적으로 진행돼 시.군이 발전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면서, “도지사로서 시장·군수와 힘 모아 도민 모두가 안전하고, 충남이 좀 더 좋은 번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안 지사는 이와 함께 “충남은 지난 10년 동안 GRDP나 인구 이동 및 구성에 있어 매우 발전한 지역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 왔다는 사실이 통계적으로 나왔다”면서, “대한민국 성장 중심 지역인 충남이 산업화 시대에 이어 서해안.아시아 시대에도 또 다른 중심이 되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