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9 21:23:10
기사수정

- 나진구 중랑구청장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16개동 연두방문

사진제공/중랑구

[전수희 기자]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구청장이 16개 동을 방문해 2018년 중랑 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구민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듣기 위한 ‘동 연두방문’을 개최한다.

‘2018년 동 연두방문’은 지역 주민들과 구청장이 한자리에서 만나 신년인사를 나누는 자리로, 동주민센터의 활동사항 소개, 2018년 주요사업 설명, 주민의 새해소망 발표와 그에 따른 구청장의 답변 순으로 이어진다.

이날, 나진구 중랑구청장은 2018년 구정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PPT를 활용해 직접 설명해 구민들의 이해와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이어, 주민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소망과 새해덕담을 이야기하고 구청장이 답을 주는 훈훈한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와함께 구정에 건의하고 싶은 내용은‘구민의 소리함’에 넣으면 된다.

나진구 중랑구청장은 “이번 동 연두방문은 주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생생한 의견을 듣고, 이를 구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2018년은 민선 6기의 마지막 해인 동시에 새로운 출발점을 맞는 중요한 시점이므로, 중랑의 기분 좋은 변화가 2018년에도 계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