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12 17:47:56
기사수정

사진제공/동대문구

[윤의실 기자]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1일 오후 구청 2층 강당에서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한 관내 주요 기관장과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지역 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했다.

구민의 소망을 담은 새해소망 동영상 상영으로 시작한 행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한해 구가 이룬 성과와 2018년 구정 운영 방향을 소개했다.

행사장 로비에서 진행한 부대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구청을 방문한 사람들은 각자의 소망을 담은 메모지를 거는 ‘새해소망나무행사’, 희망성금을 모으기 위한 ‘윷놀이희망성금 기부행사’에 참여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 해를 잘 이겨내고 구정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36만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2018년은 민선 6기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출발을 맞는 해인 만큼 안전, 교육, 복지, 경제성장, 문화 5개 테마를 구정 운영의 기본으로 삼아 마지막까지 열심히 뛸 것”이라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