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16 00:33:02
  • 수정 2018-01-18 14:31:12
기사수정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김준곤 기자]한국도로공사(사장 이강래)는 15일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면서 1억원 상당의 올림픽.패럴림픽 입장권을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시설 수용자와 취약계층에게 올림픽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올림픽 입장권 1,447매와 패럴림픽 입장권 1,200매가 지원됐다.

도로공사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올림픽 조직위 재정지원, 평창으로 가는 주 도로인 영동·중부 고속도로 전면 개량, 올림픽 분위기 붐업 등에 약 5400억 원을 투입한 바 있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평창 동계올림픽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만큼 어려운 이웃을 포함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올림픽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