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3 10:50:59
기사수정

▲ 사진제공/연천군

 

[임영애 기자]경기도 연천군청 사이클팀 소속 이혜진(25세) 선수가 2018년 제5차 민스크 월드컵대회에 대한민국 대표선수로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이혜진 선수는 여자경륜 개인 2위 여자 단체스프린트 3위 2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대회에 대한민국은 9명의 대표선수를 출전했고 대표선수 중 개인메달은 이혜진 선수가 유일하다.

 

이혜진 선수는 “열심히 운동 할 수 있게 지원해준 연천군에 감사드린다”면서, “더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연천군을 홍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