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2 22:04:31
기사수정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지하 1층 SDU 갤러리에서 회화과 정기 기획전 ‘味친감각’을 개최한다.

 

[박영성 기자]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지하 1층 SDU 갤러리에서 회화과 정기 기획전 ‘味친감각’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강순득, 권미선, 김순남, 김영미, 김현우, 윤시현, 박순영, 송혜숙, 연소영, 이영주, 조혜미, 최영인 등 회화과 학생 작가 12명의 작품 16점이 전시된다.

 

전시를 기획한 회화과 유정현 학과장은 “현대 미술에 나타난 음식의 사회적 역할과 다양한 양상은 우리의 삶을 반영하고 있기에 흥미롭다”면서, “음식을 통한 미각의 경험이 시각화될 때의 다양한 사회적 역할과 감각적 경험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전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100% 원격 강의로 4년제 미술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회화과를 개설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회화과는 강서 캠퍼스와 부천 캠퍼스에 실기교육실과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