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3 14:46:13
  • 수정 2018-02-13 14:48:50
기사수정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종철)는 13일 오후 2시 정부서울 시 정부서울청사 별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5회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에서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으로 ‘국무총리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

▲ 사진제공/부산시

[박상기 기자]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종철)는 13일 오후 2시 정부서울 시 정부서울청사 별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5회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에서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으로 ‘국무총리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해 시상하는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포상’은 우수한 경영전략을 통해 경영실적이 개선되고, 정부정책을 준수하는 우수 지방공기업을 선정해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시 수여한다.

 

이번 국무총리 기관표창 수상은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한 경영효율화 및 경영성과 제고, △시민중심 부산형 물복지 순수시대 구현,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급환경 조성, △시민친화적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등 지방공기업 선진화를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했다.

 

김종철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이번 국무총리 기관표창 수상은 적극적인 경영개선으로 경영성과 및 시민만족 행정 서비스를 구현한 결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상수도에 대한 신뢰를 제고키 위해 안심하고 마실수있는 급수환경 조성, 경영합리화를 통한 공기업 위상정립과 상수도 미래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