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20:51:42
기사수정
남자컬링 대표팀이 평창동계올림픽 4인조 컬링 첫 경기에서 미국에 패했다.

 

[특별취재팀]남자컬링 대표팀이 평창동계올림픽 4인조 컬링 첫 경기에서 미국에 패했다.

 

김창민 주장이 이끄는 남자컬링 대표팀은 14일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남자컬링 예선 1차전에서 미국에 7-11로 졌다. 전반에 두 차례 대량 실점한 것이 아쉽다.

 

2앤드까지는 미국과 한국이 2득점씩 주고 받았지만, 3엔드에서 미국이 마지막 스톤으로 한국 스톤 3개를 연달아 밀어내면서 3점을 가져갔다.

 

5엔드에서도 아쉬운 실수로 또 3실점하면서 점수가 3-8로 벌어졌다. 한국은 6엔드에서 3득점을 하면서 반격했지만, 7엔드에서 미국이 또 2점을 따면서 달아났다.

 

9엔드에서 1점만 내준 한국은 10엔드에서 대반격을 노렸지만, 미국의 끝까지 정교한 플레이에 스톤을 2개 남기고 기권을 의미하는 ‘굿 게임’을 선언하면서 패배를 인정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