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취재팀]16일 오후 강원도 평창 메달플라자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남자 시상식, 금메달을 거머쥔 윤성빈(가운데)이 은메달 OAR 니키타 트레기보프, 동메달 영국 돔 파슨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