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0 20:50:35
기사수정

▲ 사진제공/마산노인복지관

 

[한부길 기자]경남 창원시설공단(이사장 조청래) 산하 마산노인복지관은 20일 복지관 1층 한방진료실에서 금연 클리닉을 실시했다.

 

이번 금연클리닉은 마산보건소와 연계해 어르신 50여 명을 대상으로 금연상담, CO측정, 니코틴 의존도 평가 등을 진행했다.

 

마산노인복지관 담당자는 “새해 어르신들의 금연 결심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복지관에서 지속적으로 관리․상담해 어르신들의 건강생활 실천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8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