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길 기자]경남 창원시 임인한 진해구청장은 8일 진해구를 방문한 창원시어린이집총연합회 5대분과 임원진들과 구청 소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창원시 보육사업 추진사항 등에 대한 토의와 보육사업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참석자들은 영유아복지 및 보육시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임인한 진해구청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어린이집과 행정이 손을 맞잡고 보육하기 좋은 창원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면서, “앞으로도 영유아 복지와 보육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