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16 08:47:50
기사수정
문화체육관광부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오는 17일 저녁 6시 30분강릉 올림픽파크 내 코리아하우스에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특별취재팀]문화체육관광부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오는 17일 저녁 6시 30분강릉 올림픽파크 내 코리아하우스에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열심히 훈련해온 선수단의 노고를 격려하는 의미로 개최되는 ‘선수단의 밤’ 행사에는 문체부 도종환 장관을 비롯해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배동현 선수단장과 선수단, 후원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참여한 패럴림픽의 주요장면 영상 상영, 개식사(대한장애인체육회장), 격려사(문체부 장관), 답사(선수단장), 기념품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기념품은 평창 패럴림픽 참여를 기념하기 위해 선수단과 지원단 관계자 각자의 얼굴을 넣은 기념메달이다. 공식 행사 이후에는 축하공연과 만찬도 이어진다.

 

도 장관은 “평창 패럴림픽에서 선수단이 보여준 불꽃같은 투혼에 박수를 보낸다”면서, “오랫동안 고생했던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선수단의 밤‘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8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