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태인동청년회(회장 김윤철)는 지난 12월 9일(금) 태인동주민자치센터에서 동 부녀회 및 포스코 관내 입주 기업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가정과 관내 경로당 등에 김장김치 2,000포기를 직접 담아 전달하였으며, 지역과 기업이 상생 봉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태인동 청년회 김윤철 회장은 “조그마한 정성이지만 어려운 가정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적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함께 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인동청년회는 수년 전부터 매년 김장철이면 어려운 가정에 김장김치와 생활 필수품 등을 제공하여 오는 등 연례행사로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