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9 14:12:14
기사수정

광양시 태인동청년회(회장 김윤철)는 지난 12월 9일(금) 태인동주민자치센터에서 동 부녀회 및 포스코 관내 입주 기업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가정과 관내 경로당 등에 김장김치 2,000포기를 직접 담아 전달하였으며, 지역과 기업이 상생 봉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태인동 청년회 김윤철 회장은 “조그마한 정성이지만 어려운 가정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적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함께 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인동청년회는 수년 전부터 매년 김장철이면 어려운 가정에 김장김치와 생활 필수품 등을 제공하여 오는 등 연례행사로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9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