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9 14:22:21
기사수정

춘천시에 따르면 구제역 가축 매몰로 지하수 오염이 우려되는 마을에 상수도를 공급하는 사업이 최근 준공, 400여 가구에 이날부터 수돗물 공급이 이뤄진다.

이번에 수돗물이 공급되는 마을은 남면 가정리 232가구, 남면 추곡리 41가구, 동산면 군자리 29가구, 서면 방동리 66가구, 현암리 10가구, 금산리 29가구, 동면 감정리 12가구 등이다.

지금까지 지하수나 마을 상수도를 사용해 오던 이들 지역은 수돗물 공급으로 안전한 식수를 마실 수 있게 된다.

한편 남면 가정리 한화제약산업단지 상수도 공급 공사도 마무리돼 이날 급수가 개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