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경남 고성군 고성포토클럽은 오는 21일부터 5월 13일까지 회화면 당항포관광지 주제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봄나들이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 꽃과 나무 등 자연이 어우러진 자연미를 담은 사진 작품 60점을 전시한다.
이경수 고성포토클럽 회장은 “당항포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포근한 봄을 느끼면서 잠시나마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