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종대 기자]더불어민주당이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후보자에 송갑석 광주학교 이사장을 확정했다.
민주당은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ARS 투표를 한 결과 송갑석 이사장이 53.52%를 얻어, 46.48%를 얻은 박혜자 전 의원을 앞섰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민주당은 광주 서구갑 재보궐 선거에서 여성인 박혜자 전 의원에 대한 전략공천을 고려했으나, 당내 반발이 일자 경선으로 후보를 선출키로 결정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