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길 기자]경남 창원시는 ‘직원 소통.공감 워크숍’을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진해구 소재 이순신 리더십 국제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된 워크숍에는 시청과 구청 인사.조직 관련 업무담당자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직렬의 대표자들이 참석해 직원 4천명 이상의 거대한 창원시 조직을 함께 진단하고, 직렬별 인사고충 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공유해 보다 적극적인 인사.조직 업무방향을 설정키 위해 마련됐다.
안천모 창원시 인사조직과장은 “워크숍에서 수렴된 의견을 검토해 인사운영과 관련 제도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