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경남 통영시(시장 김동진)는 9일 통영중앙중학교 정문 앞에서 통영중앙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주도 흡연.음주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통영중앙중학교 학생.교직원, 통영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통합지원팀, 통영시 금연지도원 등 50여명이 참가, 흡연.음주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등을 배부했다.
통영시 보건소장(장회원)은 “담배연기 없는 학교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며, 유관기관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통영시 보건소는 청소년의 흡연을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금연교육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앞으로 ‘Clean School 만들기’사업으로 찾아가는 이동금연클리닉을 운영할 계획이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