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8 16:21:14
기사수정
부산시가 ‘스마트폰 바른사용 공모전’을 추진한다.

 

[최준완 기자]부산시가 ‘스마트폰 바른사용 공모전’을 추진한다.

 

스마트폰.인터넷 바른 사용 실천을 유도하고, 건전한 정보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부산시와 부산교육청이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정보문화센터에서 주관한다.

 

이번 공모는 전국의 일반인(대학생) 및 청소년(학생)을 대상으로 영상과 포스터 작품으로 나눠 접수한다. ▲인터넷.스마트폰 바른사용 실천 유도 또는 실천 사례 내용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위험, 폐해를 알릴 수 있는 내용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문제를 학교, 가정, 또는 직장에서 극복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내용으로 추진한다. 청소년/일반부/개인 또는 단체로 접수 가능하다.

 

영상부문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30초 이하 영상(타이틀, 메인영상, 크레딧 포함)으로 mp4 형식이고, 포스터 부문은 초1~고3 학생을 대상으로 4절(394x545mm) 규격의 유화, 수채화, 컴퓨터그래픽, 크레파스화 등이다. 또한, 영상(UCC)부분은 일반인(대학생)을 원칙으로 하나 청소년도 공모 가능하다.

 

공모 접수는 이달 25일까지 부산정보문화센터로 우편(해운대구 센텀동로 41 센텀벤처타운 403호)이나, e-메일( mysu@busanit.or.kr )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1인(단체) 1작품 원칙이며 접수 마감일 6시까지 접수 유효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8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