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4 00:16:19
기사수정
유근기 곡성군수 당선자(더불어민주당)는 13일 오후 선거 사무실 캠프에서 “곡성을 행복지수 1위의 고장으로 만드는 데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습니다”고 밝혔다.

 

[특병취재팀]유근기 곡성군수 당선자(더불어민주당)는 13일 오후 선거 사무실 캠프에서 “곡성을 행복지수 1위의 고장으로 만드는 데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습니다”고 밝혔다.

 

# 다음은 당선소감 전문

 

존경하는 곡성 군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군민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으로 영광스러운 책임을 다시 맡게 되었습니다.

군민 한분 한분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은 곡성을 더욱 발전시키라는 군민의 엄중한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그 뜻을 받들어 곡성을 행복지수 1위의 고장으로 만드는 데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습니다.

 

제가 약속한 공약들이 차질 없이 이뤄지도록 살피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말씀을 더욱 열심히 듣고 충분히 소통하겠습니다.

 

분열이 아닌 통합의 군정을 끌어가겠습니다.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도약하는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임기가 다하는 날까지 귀를 열고 발로 뛰겠습니다.

 

열과 성을 다해 노를 저어 가겠습니다.

“곡성이 많이 달라졌어. 사는 것이 즐거워졌어.” 이    말을 꼭 듣고 싶습니다.

 

여러분, 제 손을 꼭 잡아주십시오.

 

여러분의 힘으로 곡성의 새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곡성의 새 역사를 쓰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2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