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2 16:14:27
기사수정



[김경희 기자]류경기 중랑구청장이 첫 출근일인 2일 오전 면목2동에 소재한 중랑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점심 배식 봉사를 하면서 구민들과 함께 하는 구정 업무를 시작했다.


이에 앞서,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대한노인회 중랑구지회, 장애인 연합회, 중랑구 직업재활센터, 공동육아나눔터 등을 방문해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의견을 듣고 수렴하는 자리를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2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