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6 10:43:13
기사수정
경북 구미시(구미시장 장세용)는 4일 구미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 회원 및 안전재난과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구미시

 

[김경석 기자]경북 구미시(구미시장 장세용)는 4일 구미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 회원 및 안전재난과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제268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회원 60여명은 지역주민이 직접 거리와 도심으로 나와 생활주변의 안전위해요소를 관찰.점검.신고하는 ‘안전타운워칭(S-Town Watching)’ 캠페인을 실시했다.

 

류형욱 안전재난과장은 “안전신문고 앱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관련 정보를 공유하여 안전한 지역사회 구축에 기여해야 한다”면서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