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1 21:35:24
기사수정
제24회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5일 생활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개최됐다.

 

[김경석 기자]제24회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5일 생활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개최됐다.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회장 여규상)가 주최한 이날 대회에는 군내 24팀 약 350명의 임원과 선수,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이날 대회는 함양읍 3개팀과 안의면 3개팀, 서상면 4개팀 등 읍면을 대표하는 게이트볼팀들을 비롯해 장애인체육동아리 오뚜기팀 등이 참여, 예선 리그전 및 본선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됐다.

 

대회에 앞서 오전 10시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개회식은 여규상 회장이 대회사, 서춘수 군수의 인사말, 축사, 시구 등으로 진행됐다.

 

서춘수 군수는 “게이트볼은 운동효과가 높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생활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오늘 게이트볼 대회가 승부를 떠나 어르신들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소통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우승 함양A팀, 준우승 유림B팀, 공동3위 함양C팀, 안의A팀이 각각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