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8 11:13:07
기사수정

이천시는 주식회사 대원고속에서 17일 오전 시장실을 찾아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조병돈 시장에게 백미 110포(20kg)를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대원고속 허명회 회장을 대신하여 권오성 경영지원본부장, 허덕행 부장이 참석한 자리에서 권 본부장은 “대원고속은 지난 2007년부터 설이나 추석명절에 경제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이 잠시나마 고통을 털어버리고 명절을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며, “대원고속을 애용하는 이천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원고속은 이천시민과 늘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