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6 16:03:25
기사수정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제 25보병사단(사단장 소장 정찬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성훈 기자]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제 25보병사단(사단장 소장 정찬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제 25보병사단 승전실에서 열렸다. 서울디지털대 이영수 부총장과 25사단 정찬환 사단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25사단 정찬환 사단장은 “군 간부의 자기계발을 위해 교육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제 25보병사단과 원격교육 및 학술자료의 정보교환과 인적, 물적 교류 등 포괄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25보병사단에 복무 중인 군 간부와 군무원이 서울디지털대에 입학할 경우, 전형료와 입학금이 면제되고 매 학기 수업료의 50%를 감면해주기로 했다.

 

서울디지털대 이영수 부총장은 “서울디지털대는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듣고, 훈련 중에는 수강유예도 가능해 군인에게 적합한 교육방식”이라면서, ”25사단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