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30 08:35:08
기사수정
이국종 교수가 시구에 나섰다.

▲ 이국종 교수가 시구에 나서고 있다/@KT

 

[이진욱 기자]이국종 교수가 시구에 나섰다.

 

2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와 LG의 경기에 아주대학교의료원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장인 이국종 교수와 조현배 해양경찰청장이 시구와 시타자로 나섰다.

 

이국종 교수는 2시간 전부터 수원 KT 위즈파크를 찾아 시구 연습을 하면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 교수는 “수원 연고의 kt wiz에서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팀이 차근히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며 수원시민, 그리고 경기도민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팀이 됐으면 하고 나도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4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