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7 10:53:43
기사수정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 테니스팀은 춘천 송암국제테니스장에서 지난 5 폐막된 2018 춘천오픈테니스대회에 참가해 혼합복식에서 문예지(여, 26), 김현준(남, 30)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 테니스팀은 춘천 송암국제테니스장에서 지난 5 폐막된 2018 춘천오픈테니스대회에 참가해 혼합복식에서 문예지(여, 26), 김현준(남, 30)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남자복식에서도 김현준, 김덕영(23) 조가 3위, 여자단식에서 예효정(24) 선수가 3위에 오르는 등 실업테니스 강팀의 면모를 과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45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