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8 12:13:30
기사수정
허성무 창원시장은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재44회 대통령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거둔 창원시청 레슬링부 선수단을 격려했다.

 

[한부길 기자]허성무 창원시장은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재44회 대통령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거둔 창원시청 레슬링부 선수단을 격려했다.

 

창원시청 레슬링부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강원도 양구군에서 열린 ‘제44회 대통령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금 3개.은 3개.동 3개를 획득했다.

 

허성무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투혼과 열정을 발휘해 창원시 위상을 드높여 준 선수단이 자랑스럽다”면서,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에서 창원시 소속 황정원 여자선수가 국가대표로 참가, 좋은 결과가 있기를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4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