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2 03:01:13
기사수정
한국 여자 소프트볼 대표팀이 인도네시아를 누르고 예선 전적 2승 3패를 기록했다.

▲ 사진=아시안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진욱 기자]한국 여자 소프트볼 대표팀이 인도네시아를 누르고 예선 전적 2승 3패를 기록했다.


한국 여자 소프트볼 대표팀은 21일(이하 한국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토 GBK 소프트볼 필드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소프트볼 예선 2경기에서 중국에 패하고 인도네시아를 꺾으면서 1승 1패를 기록했다.


앞서 필리핀에 패한 뒤 홍콩에 승리하고 대만에게 패했던 한국은 중국에게는 1-2로 패했지만 개최국 인도네시아를 4-2로 누르면서 예선 2승 3패를 기록했다.


한편, 한국 소프트볼 대표팀은 22일 세계랭킹 2위인 일본과 예선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52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