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2 23:04:18
기사수정
경북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 노인복지회관은 21일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 끼 식사를 대접키 위해 복지회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800여명에게 무료급식(갈비탕)을 제공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 노인복지회관은 21일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 끼 식사를 대접키 위해 복지회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800여명에게 무료급식(갈비탕)을 제공했다.


이번 식사는 포스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포항시 푸드마켓의 후원으로 정성껏 준비한 갈비탕 800인분을 복지회관을 찾은 어르신들께 대접했고,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공경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 한분한분께 건강을 기원하는 인사를 건네며 직접 배식했다.


식사를 끝낸 어르신은 “이제야 추석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이런 행사를 펼쳐주셔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면서, “노인복지회관 직원들의 친절함에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추석에 푸짐하고 영양가 있게 준비한 음식들을 나누며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이 실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