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30 00:35:48
기사수정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18년 정부합동평가’에서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3위로 5년 연속 ‘우수구’에 선정됐다.
 

▲ 이창우 동작구청장/@이승준 기자


[김경희 기자]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18년 정부합동평가’에서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3위로 5년 연속 ‘우수구’에 선정됐다. 


이는 행정안전부가 전국 17개 시.도를 대상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국가위임사무, 국고보조사업, 국가주요시책 등의 수행실적 평가를 바탕으로 서울시가 25개 자치구별 실적을 자체적으로 평가한 결과이다.


동작구는 이번 평가에서 사회복지, 보건위생, 문화가족 등 5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우수구’로 선정됐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5년 연속 우수구 선정은 시정 전 분야에서 소통하는 열린행정으로 우리구의 우수한 행정역량을 인정받는 의미있는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구민과 소통하면서 구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동작구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7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