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7 17:42:05
기사수정
지난 1일자 거제시 장승포동장으로 부임한 박미순 동장은 2일 부임 후 첫 일정으로 관내 경로당 9개소를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김경환 기자]지난 1일자 거제시 장승포동장으로 부임한 박미순 동장은 2일 부임 후 첫 일정으로 관내 경로당 9개소를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번 방문을 통해 어르신들께 부임인사를 드리고 애로사항 및 동정 운영에 반영할 의견을 청취했다. 무료 예방접종에 대해 안내하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환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당부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부임 후 가장 먼저 경로당을 찾아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줘 고맙다”면서, “앞으로 노인들을 위한 복지에 더욱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미순 장승포동장은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어르신들의 의견을 항상 청취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73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