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환 기자]경남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임)는 지난 13일 ‘찾아가는 마을순회 집중봉사의 날’행사를 봉사자 100여명이 사등면 관내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미용, 의료봉사, 발마사지 및 수지침, 사랑의 밥차, 노래와 색스폰 공연, 도배.장판, 마을벽화 그리기 봉사 등의 활동을 펼쳤다.
활동에 참여한 각 봉사단체 회원들은 “재능을 기부하면서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감사히 생각했다”고 말했고, 공봉은 사등면장은 “봉사에 앞장서 주신 각 단체 회원들과 관내 지역사회보장협의회, 여성.아동 인권지킴이단, 여성의용소방대, 적십자 봉사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두임 센터장은 “앞으로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