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7 19:38:24
기사수정
경남 고성군은 오는 28일 고성군 국민체육센터 등 7개 경기장에서 제15회 고성군수배 및 제2회 고성군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김경환 기자]경남 고성군은 오는 28일 고성군 국민체육센터 등 7개 경기장에서 제15회 고성군수배 및 제2회 고성군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고성군과 고성군배드민턴협회(회장 오성남)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에 도 내 배드민턴 동호회 883팀 2000여명이 참가해 남녀 및 혼합복식 경기를 연령별(20대, 30대, 40대, 50대), 급수별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껏 달리고 치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대회 준비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은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주말마다 다양한 종목의 생활체육대회를 개최 및 후원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8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