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9 14:10:20
기사수정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다음 달 10일까지 아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을철 공원이용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경희 기자]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다음 달 10일까지 아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을철 공원이용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원이용프로그램은 우리 구 공원이 갖고 있는 자연자원을 활용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만들고자 기 위해 마련됐다.


▲버드세이버 만들기 ▲나만의 조롱박 만들기와 같은 체험프로그램과 공원의 역사와 시설에 대해 알아보는 ▲국립현충원 탐방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회당 3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각 회차 이틀 전까지 선착순 마감,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은 공원녹지과(☎820-1639)로 전화하거나 방문 또는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yeyak.seoul.g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원식 공원녹지과장은 “이번 공원이용프로그램이 아이들에게 도심 속 가을의 정취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자연과 함께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8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