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1 23:24:38
기사수정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4일 오후5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옥외광고사업자 교육’을 실시한다.



[김경희 기자]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4일 오후5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옥외광고사업자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은 관내 옥외광고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 ▴민선7기 중랑구 옥외광고물 정책 및 발전방향에 대한 공감대 형성 ▴간판 디자인 우수사례 공유로 아름다운 옥외광고물 만들기 인식 조성 ▴옥외광고물의 안전관리 등 실제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평소 가지고 있던 옥외광고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질의응답의 시간도 마련된다. 옥외광고사업자의 애로사항, 구청에 바라는 건의사항 등을 수렴해 옥외광고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옥외광고사업자들이 중랑의 얼굴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아름다운 간판문화 조성에 참여해주길 바란다”면서, “구에서도  도시경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8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