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6 00:55:29
기사수정



[김경석 기자]권영세 안동시장은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안동 성희여자고등학교 정문에서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또 쉬는 날임에도 예비수험생인 후배들도 고사장을 찾아 학교 선배들을 위한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안동시는 안동고등학교, 경안고등학교, 경일고등학교, 안동여자고등학교, 길원여자고등학교, 성희여자고등학교 등 6개 학교에서 1,660여 명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9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