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1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신용현) 섬유공예반 동아리가 이번 달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Seoul Hobby Show 2012'에 참가한다.
서울시 학여울역 STEC전시장에서 개최하는 'Seoul Hobby Show 2012'는 '세상 모든 여성의 취미를 한자리에'를 주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소품, 홈-메이드, 쿠킹, 뷰티 등 여성들의 생활취미를 다루는 전문 박람회다.
이번에 참가하는 섬유공예반은 천연염색을 이용한 손수건, 마 스카프, 가방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지난 6월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우주를 덮다’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가진 바 있다.